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대창! 이렇게 맛있을 수가...
    일상 2021. 11. 8. 08:00
    728x90

    드림아트스페이스에서 포니들과 신나게 놀고
    저녁을 먹기 위해 다시 출발했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곱창이에요.
    아직 연이 없어서 대창은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오늘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가 되네요
    가게는 동생이 찾은 구들짱황소곱창집입니다.



    모듬구이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곱창, 대창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살짝 실패할까 두려움도 있어
    중짜로 주문했어요.



    간단히 테이블 기본세팅이 끝난 후
    제일 먼저 계란말이를 주셨어요.



    주문한 모듬구이가 나왔는데요.
    여러부위가 있었는데 솔직히 모가 몬지는
    잘 모르겠고, 흰색에 가운데 채소가 있어보이는
    대창이 제일 특이해보였어요.



    불이 활활 타오르네요.
    과연 어떤 맛이 될지 궁금합니다.
    점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불이 활활 타오르네요.
    과연 어떤 맛이 될지 궁금합니다.
    점원분이 구워주시면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어느 정도 익어가는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솔직히 나머지 곱창 맛은 별로였고
    유일하게 대창 정말 맛있었어요.
    씹을때마다 기름과 육즙 비슷한게
    쫙 퍼져나오는데 와...
    이맛에 사람들이 대창을 먹는거구나
    하고 무릎을 탁! 쳤습니다.
    기름장에 찍어서도 먹으면 굿!





    마지막은 뭐니뭐니 해도 볶음밥이죠
    점원분이 맛있게 만들어주시고
    우리는 수저만 들면 된다는 ㅎ



    다 먹고나니 너무너무 배 불러서..
    근처 공원에 가서 산책 겸 운동을 했어요
    어머니가 제일 좋아하는
    크로스컨트리 기구ㅋㅋㅋ
    돌아가는 길에 석양을 보면서
    오늘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728x90
Designed by Tistory.